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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블게임

크랩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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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검증소장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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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랩스라고 하는 게임은 일본에서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고, 눈에 걸릴 기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카지노의 성지라고 불리는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의 하나라고 불리는 것이 크랩스입니다.

크랩스는 주사위를 이용하는 게임으로, 크랩스 전용의 받침대를 사용하여 놀고 있습니다만, 언뜻 보면 복잡한 레이아웃이 베풀어지고 있기 때문에,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해 버릴지도 모릅니다만, 매우 간단합니다.

랜드 카지노에 가면 한 번의 게임으로 오랫동안 모두 놀 수 있으므로 꼭 룰을 기억해 두고 싶고, 온라인 카지노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으므로 꼭 놀아 봅시다.

크랩스의 규칙과 진행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크랩스의 특징

크랩스 규칙

크랩스 베팅 방법

크랩스의 출시 확률

크랩의 다른 베팅 방법

COME(캠)

Don't Pass Bar (동트 패스)

Don't Come(동트캠)

요약


크랩스의 특징

크랩스는 복수의 플레이어나 참가하지 않은 관객도 함께 되어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카지노 게임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어른의 차분한 분위기의 이미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크랩스는 모두 와와이한 속에서 놀 수 있습니다.

랜드 카지노에서는 술 등도 들어가기 때문에 상당히 분위기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랩스는 참가자 스스로가 주사위를 흔들어 그 결과에 따라 바뀐다는 것도 인기의 이유입니다.

플레이어 모두 주사위를 던져 놀 수 있기 때문에 크랩스에서 얻을 수있는 일체감은 다른 게임에없는 특징입니다.

애초에 크랩스는 게임의 시스템적으로 플레이어 전원으로 카지노 쪽을 쓰러뜨리는 구도가 되기 때문에 고조되는 것입니다.

완전히 운에 좌우되는 게임에서 때로는 칭찬, 특히는 부잉도 받기도 합니다.물론 부잉은 농담으로, 장을 고조시키는 하나의 연출입니다.

게다가 크랩스가 인기의 이유로서 수학적으로 플레이어측이 이기기 쉽도록 설계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

또한 한 번의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차례로 주사위를 흔들어가기 때문에 오랫동안 놀 수 있습니다.

너무 자금에 여유가 없는 사람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크랩스 규칙

크랩은 플레이하기 전에 몇 가지 기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크랩스는 전용의 받침대와 주사위를 이용하여 놀고 있습니다만, 프로가 되면 주사위를 자유자재로 출목을 컨트롤 할 수 버리기 때문에, 크랩스에서는 부정 방지에 테이블의 요철이 있는 벽에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온라인 카지노에서 크랩을 플레이하는 경우는 주사위는 자동으로 흔들리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고 괜찮습니다만, 랜드 카지노에서 놀 때는 요철에 맞지 않으면 무효가 되어 다시 되돌아갑니다.

크랩스에서 주사위를 던지는 플레이어를 "슈터 (shooter)"라고 부르며 플레이어는 차례로 던져갑니다.

슈터는 주사위를 던질 때 놓여있는 칩에 닿지 않도록 한 손으로 실시하고, 서서히 천천히 던지도록합시다.

칩을 향해 던지거나 주사위가 깨지도록 힘을 맡기고 던지지 마십시오.

크랩스의 룰은 합계 「7」이 나올 때까지 주사위를 흔들어, 「7」이 나오면 그 게임은 종료가 되어, 승패가 정해지는 심플한 게임입니다.

베팅 방법은 여러 가지이지만 우선자신이 예상하는 숫자가 '7'보다 먼저 나오면 승리하고 먼저 '7'이 나오면 패라고 하는 것조차 기억해 두면 플레이는 가능합니다.

그 밖에도 베팅 방법은 여러 가지 있습니다만, 이 기본 룰조차 기억해 두면 플레이는 할 수 있습니다.

크랩스 베팅 방법

크랩스의 기본적인 테이블의 레이아웃이 되어, 좌우 대칭이 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에서 절반은 칩을 두고 칩을 두지 않은 분을 향해 주사위를 던지는 사용법입니다. 즉 한쪽 밖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시트만 보면 복잡해 보입니다만,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PASSLINE(패스 라인)」입니다.

크랩스의 룰은 합계 「7」이 나올 때까지 주사위를 흔들어, 「7」이 나오면 종료라고 하는 대원칙마저 기억해 두면 참가는 할 수 있습니다.

크랩스에서는 기본의 베팅 방법으로서 「PASSLINE(패스 라인)」가 중심이 되는 베팅이 됩니다.

다른 베팅 방법도 있습니다만, 대부분이 「PASSLINE(패스 라인)」에 베팅하는 것에 성증.

「PASSLINE(패스 라인)」의 의미는 크랩스에 있어서의 승리하는 조건(주사위의 합계가 「7」「11」)을 패스라고 부르고, 패스 라인이란 슈터가 패스하는(승리하는) 것에 베팅한다는 의미입니다 .

참가하는 플레이어 전원이 어느 정도 칩을 놓으면 주사위를 흔드는 슈터가 1투째를 던집니다.

1투목을 「캠아웃 롤(come out roll)」이라고 합니다.

패스 라인에 베팅했을 경우, 제1투째의 주사위의 출목의 합계가 「7」또는 「11」이 되면 그 자리에서 승리가 확정해, 베팅한 금액과 동액이 지불됩니다.

반대로 주사위의 출목이 "2" "3" "12"가 된 경우는 패배가 확정되어 칩도 몰수입니다.

남은 「4・5・6・8・9・10」이 나왔을 경우는 다시 한번 주사위를 같은 플레이어(슈터)가 던집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로1투째와 2투째에서는 승패의 규칙이 바뀐다라는 것입니다.

「2투째 이후로 이기기 위해서는 1투째로 나온 숫자와 같은 숫자가 나와야 합니다. 반대로 「7」이 나오면 져 버립니다.」가 되어 버립니다.

「7」이 나왔다고 착각하고 기뻐해 버리는 사람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익숙하지 않은 동안에는 이 승패의 룰이 바뀌어 버릴 수 없기 때문에 당황해 버립니다만, 플레이 해 가는 동안에 익숙해 갑니다.

1투째에 던진 출목을 「포인트」라고 부릅니다.

예를 들면 1투목이 「4」이었을 경우, 표식이 되는 마커가 놓여집니다.

다음에 주사위를 던져 승패가 결정되는 것입니다.

2투째 이후는 「4」가 나오면 플레이어의 승리, 「7」이 나오면 플레이어의 패배로, 그 이외의 숫자가 나오면 다시 되풀이입니다.

「4」나 「7」이 나올 때까지 주사위를 흔들어 계속합니다.

크랩스의 출시 확률

왜 크랩스가 플레이어가 이기기 쉽다고 하는지 설명해 갑니다.

포인트는 1투째(캠아웃 롤)의 확률입니다.

내츄럴(7 or 11)이 나올 확률은 2개 합하면 약 22%가 됩니다.

「2・3・11」이 출현할 확률은 약 11%입니다.

즉, 1투째(캠아웃 롤)로 패스할(승) 확률이 지는 확률보다 2배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2투째 이후에 대해서는 「7」을 내버려 버리면 패라고 말하게 되고, 확률로 보면 지는 확률이 높아 버립니다.

주사위의 출목 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2투째의 포인트의 숫자가 무엇이든, 2투째 이후가 되면 지는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크랩스에서는 1투째가 가장 소중하고, 플레이어가 가장 주목이 모이는 것입니다.

주사위 숫자나올 확률
주사위의 숫자가 '2'인 경우나올 확률은 '2.78%'
주사위의 숫자가 '3'인 경우나올 확률은 '5.56%'
주사위의 숫자가 '4'인 경우나올 확률은 '8.33%'
주사위의 숫자가 '5'인 경우나올 확률은 '11.11%'
주사위의 숫자가 '6'인 경우나올 확률은 '13.89%'
주사위의 숫자가 '7'인 경우나올 확률은 '16.67%'
주사위의 숫자가 '8'인 경우나올 확률은 '13.89%'
주사위의 숫자가 '9'인 경우나올 확률은 '11.11%'
주사위의 숫자가 '10'인 경우나올 확률은 '8.33%'
주사위의 숫자가 '11'인 경우나올 확률은 '5.56%'
주사위의 숫자가 '12'인 경우나올 확률은 '2.7%'

 

기본적으로 크랩스에서는 PASSLINE마저 기억해 두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만, 전략에 폭을 갖게 하기 위해서 PASSLINE 이외의 베팅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해 갑니다.

크랩의 다른 베팅 방법

기본적으로 크랩스에서는 PASSLINE에 베팅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그 밖에도 몇 가지 베팅 방법이 있습니다.

무리하게 기억할 필요는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기억해 두는 것이 전략의 폭이 넓어보다, 놀 수 있습니다.

COME(캠)

PASSLINE과 동성에 기본이 되는 베팅 방법의 하나가 「COME(캠)」입니다.

그 특징으로서 PASSLINE은 1투째를 던지기 전에 베팅하는 반면, COME(캠)는 2투째 이후에 베팅하는 방법입니다.

COME의 룰은, 베팅한 다음에 던지는 「주사위의 눈을 1투째로서 세는」라고 하는 것이 됩니다.

COME는, 시리즈가 변하지 않는 한, 3투째나 4투째에서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Don't Pass Bar (동트 패스)

'돈 패스(don't pass)'란 이름의 Don't라는 이름이 붙는 대로 'PASSLINE'과 반대로 베팅하는 방법입니다.

주사위의 출목에 반하여 베팅하기 위해 플레이어로부터 반감을 사는 베팅 방법입니다.

즉 간단하게 말하면 플레이어가 지는 분에게 베팅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크랩스는 모두 일치 단결하고 카지노를 붙인다는 구도의 게임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지는 분에게 베팅하는 것이기 때문에 반감을 사기 쉽지요.

힐을 연출할 생각으로 한 번이나 두 번 베팅해도 좋지만, 지나치게 하면 싫어져 버리므로 주의해 주세요.

Don't Come(동트캠)

이쪽도 COME와 반대의 베팅 방법입니다.

원리 원칙은 Don't Pass와 다르지 않고 COME와 반대하는 베팅을합니다.

장을 북돋우기 위해 굳이 악역을 연기하기 위해 1번 2번 하면 고조됩니다만, 지나치게 하면 해외에서는 상당히 싫어져 버립니다.

그 때문에 친구끼리 모이는 받침대에서 장난치게 하는 정도가 꼭 좋을 것입니다.

다른 베팅 방법은 배당이나 승률이 좋지 않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요약

크랩스는 일본에서는 지명도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랜드 카지노에서는 꽤 인기있는 카지노 게임입니다.

카지노 게임은 주로 딜러나 플레이어끼리와 싸우는 경우가 많은 가운데 플레이어끼리 카지노 측과 싸우는 구도는 그 밖에는 없는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흔든 출목에 의해 승패가 나뉘어진다는 것도 재미있군요.

언뜻 보면 복잡한 레이아웃으로 보이지만, 플레이하면 곧 기억할 수 있습니다.

우선 온라인 카지노에서 놀고 규칙을 기억하고 랜드 카지노에서 놀아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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